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Valentine Day

by 스몬 2023. 2. 18.
반응형

2023.02.14. 


공부도 할 겸 와이프는 회사에 남아 있겠다고 했다. 

퇴근하고 셔틀을 타고 종로로 향했다.

 

가볍게 저녁 먹고 집에 들어갈까 기다리고 있었는데 짝꿍이 작은 가방을 건네준다.

 

새 회사와 한껏 바빠진 삶에 적응하느라 전혀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다.

오늘이 밸런타인데이였다.

 

패스트리 부티크.

어디선가 들어본 이름인데 어디인지 기억이 안 난다.

 

그러다 문득 생각났다.

부모님 환갑 기념으로 케이크 맞춘 신라호텔 제과점이구나.

 

꽤 고급진 모양의 케이스를 열자마자 달콤한 향기가 코끝에 와닿는다.

진한 달콤함이라고 하기보단 상큼함과 부드러움이 어우러진 듯하다.

 

딸기초콜릿이라고 했다.

내가 워낙 딸기를 좋아해서 이걸로 정했단다.

 

새 업무에 공부에 짝꿍도 정신없는 요즘이었을 텐데.

고맙다.

 

포장을 들추자 달콤한 향이 한층 더 가까이 다가온다.

연분홍빛 초콜릿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다.

 

열자마자 사진 한 장 찍고는 바로 입에 하나 넣었다.

달콤한 초코와 상큼한 딸기의 향이 어우러져 입안을 가득 채운다.

 

다크초콜릿의 진한 단맛이랑은 다른 맛이다.

너무 달지 않아 기분이 좋아지는 단맛이었다.

상큼한 딸기의 맛과 향도 잘 어우러진다.

 

취향저격이다.

 

겉은 단단한 초콜릿이고 안에는 부드러운 초코가 채워져 있다.

한입 베어 물어도 살살 녹여먹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맛있다.

 

짝꿍도 요새 새로운 업무에 공부에 정신없는 시기인데,

잊지 않고 이런 선물해 줘서 고맙다.

 

딱 적당한 달콤함과 내가 좋아하는 딸기의 어우러짐.

맛도 향도 정말 딱 내 스타일이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아껴먹어야지.

:)

 

 

 

아니 근데..

별다를 거 없는 평일이었는데 이걸 어떻게 구했지?

 

반응형

'일상 >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헌혈 : ABO아형  (0) 2023.03.02
2023 흑토끼 토퍼  (0) 2023.02.26
종이신문 구독하기 : 사이다경제 x 중앙일보 1년 무료  (1) 2023.01.29
함박눈  (0) 2023.01.17
퇴근길  (0) 2022.11.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