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발렌시아가 x 아디다스 후디 라지 핏 그린

by 스몬 2022. 8. 8.
반응형

((내 돈 주고 먹고 놀고 쓰고 느끼는 솔직한 감상문))



내 생일이다.

짝꿍이 멋진 후디를 선물해줬다.

무려 해외에서 비행기 타고 도착했다.

 

발렌시아가 x 아디다스 후디 라지 핏 그린
Balenciaga / Adidas Hoodie Large Fit fuer Herren in Gruen 712396TNVA93775

 

박스 위에 편지봉투가 하나 있었다.

생일 축하한다는 메시지가 반겨줬다.

작은 감동이 더해졌다.

 

꽤 큰 상자에 가득 차게 들어 있었다.

꺼내기 전엔 몰랐는데 오버핏 후디라 꽤 크다.

 

처음 보고는 살짝 놀랐다.

아디다스 로고에 발렌시아가 이름이 쓰여있었다.

두 브랜드가 콜라보해서 나온 제품이라고 한다.

 

얼마 전에 뉴욕증권거래소에서 공개한 컬렉션이라고 한다.

초신상이라 그런지 정보도 후기도 아직 많지 않다.

관심 있는 사람들만 기다렸다 살 수 있는 희귀템을 얻은 건가!? 

 

왜인지 몰라도 사진 찍으면 회색 비슷하게 나온다.

실제로 보면 진한 녹색으로 꽤 고급진 느낌이다.

전부터 하나 구하고 싶던 색인데 드디어 내 옷장에도 하나 추가되었다.

 

입어보니 가지고 있는 옷들 보다도 조금 큰 핏이다.

거울 보니 나도 꽤 힙해진 것 같아 기분이 좋아진다.

 

꽤 고급진 브랜드라고 들었다.

짝꿍이 가격은 알고 싶어 하지 말라고 해서 찾아보진 않았다. ^^:

 

힙하고 고급진 선물 해준 짝꿍에게 고맙다.

열심히 입고 다녀야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