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구디푸디 사각 인테리어 휴지통

by 스몬 2023. 1. 27.
반응형

((내 돈 주고 먹고 놀고 쓰고 느끼는 솔직한 감상문))

 

집에 있는 휴지통을 산 지 약 1년이 되어간다.

적당한 가격에 튼튼하고 생긴 것도 예뻐서 마음에 들었다.

 

 

큐디스 인테리어 휴지통

((내 돈 주고 먹고 놀고 쓰고 느끼는 솔직한 감상문)) 집에 휴지통이 없어 그냥 쓰레기봉지에 담아 놨었다. 가구 이것저것 들이면 예쁜걸로 사자고 얘기했었다. 전에 쓰던 네모난 휴지통을 살까

mydang.tistory.com

하지만 용량이 7L라 그런지 휴지통이 가득 차서 쓰레기봉지를 꺼내도 봉지가 좀 많이 남는다.

항상 봉지를 꺼내서 좀 더 채워서 묶어서 버리곤 했다.

 

처음엔 괜찮았는데 점점 불편함이 느껴져 좀 큰 걸로 바꾸기로 했다.

 

그리고 검색하다가 쓰고 있는 휴지통과 비슷한 콘셉트에 10L짜리 휴지통을 찾았다.

구디푸디 사각 인테리어 휴지통.

 

쓰고 있는 휴지통이랑 같은 라인의 제품이니 쓸만하겠지 생각하고 별 고민 없이 두 개를 주문했다.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좀 실망이다.

 

도착하자마자 조립을 시작했다.

저 다리 네 개가 따로 와서 몸체에 끼워 넣어야 한다.

 

키홀이 있어서 방향이 틀어지지 않게 조립은 된다.

하지만 내 힘으로도 다리를 끼우기 꽤 힘이 들었다.

그래서 튼튼하게 고정되기만 하면 좋겠지만, 네 다리가 들어가는 깊이가 다 다르다.

 

그래도 이거까진 괜찮았다.

 

뚜껑이 몸체랑 딱 맞게 끼워지질 않는다.

조금 헐거운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살짝만 톡 하면 몸체와 뚜껑이 분리가 된다.

 

휴지통 안에는 봉지를 고정하는 링이 들어있다.

10L 용량이라고 해서 당연히 10L 종량제봉투가 잘 맞을 줄 알았다.

고정링이 커서 종량제봉투가 끼워지지 않는다.

 

새로 샀으니 당분간은 좀 불편해도 써보려고 한다.

하지만 곧 다른걸 새로 살 것 같다. 

이번 구매는 실패인 것 같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