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씨에스리빙 튤리 뱀부 원형 원터치휴지통

by 스몬 2023. 7. 6.
반응형

((내 돈 주고 먹고 놀고 쓰고 느끼는 솔직한 감상문))

 

지난번 산 휴지통이 꽤나 실망스러웠다.

쓰레기봉지를 끼울 때마다 고정링과 봉지를 들고 씨름해야 했다.

 

 

구디푸디 사각 인테리어 휴지통

((내 돈 주고 먹고 놀고 쓰고 느끼는 솔직한 감상문)) 집에 있는 휴지통을 산 지 약 1년이 되어간다. 적당한 가격에 튼튼하고 생긴 것도 예뻐서 마음에 들었다. 큐디스 인테리어 휴지통 ((내 돈 주

mydang.tistory.com

여기저기 검색해서 다른 10L짜리 휴지통을 하나 찾았다.

상품 설명에도 종량제봉투가 잘 맞는다고 쓰여있었다.

 

씨에스리빙 튤리 뱀부 원형 원터치휴지통.

 

우리 집 휴지통엔 항상 나무 무늬가 들어간다.

살짝 들어가는 포인트가 마음에 들어 항상 고르게 된다.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게 검은색으로 주문했다.

 

가장 우려했었던 부분.

10L짜리 종량제 봉투가 휴지통에 잘 맞을 것인가.

 

봉투를 고정해 주는 링에 봉투가 딱 맞았다.

통 사이즈도 10L 봉투에 잘 맞았다.

 

세 번의 구매 끝에 드디어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찾았다.

봉투랑 사이즈도 잘 맞고 안에 고정도 잘 된다.

그리고 검은색 포인트도 집안에 잘 어울린다.

 

주방에 놓고 쓸 것도 하나 추가로 주문했다.

이번 휴지통은 성공적인 것 같다.

 

반응형

댓글